노트북/액정수리후기

성남 중원구 하대원동 한성노트북액정수리 U54X

노트북액정수리 2016. 12. 9. 14:59



전화로 먼주 문의 주셨고

방문 해 주셨습니다


성남 하대원동에서 오셨습니다.

8호선 단대오거리 쪽에 있는거라서

모란역에서 분당선타면 금방 오실 수있습니다.







노트북을 켜보니깐 

화면은 잘나왔는데 금이 가이있네요

깨진지 얼마 안된겁니다.


친척 빌려줬는데  깻다고 했어요 ㅠㅡㅜ








한성 노트북 U54X 입니다.

문의 주실때 노트북 뒷면에 모델명을 알려주셔야 됩니다 ㅋㅋ

재고랑 가격등  바로 안내 받으실 수 있어요




깨진 액정 노트북을 분리했습니다

보시는건 노트북 뒷면이에요




요건 새 액정에 뒷면 입니다.

액정 뒷면에 스티커를 붙여드립니다.

보증기간 2년 이고

무상수리 A/S해드립니다.




새 액정으로 교체하고 

조립전에 테스트 합니다.

잘 나오네요~




완전 새 노트북 같네요~

확인후 조립을 합니다 ~

조립 한 사진은 못찍었네요...

ㅠ,ㅜ





방문이 어려우시면

택배로 노트북을 보내주시면 됩니다~

먼저 문의 주세요~


모바일전용

전화걸기 클립




자가용 이용 방문시 

건물내 1시간 주차가 가능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