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북/액정수리후기

강동구 천호역 삼성노트북 NT910S5K 액정수리 과정

노트북액정수리 2016. 12. 7. 18:39


문자로 문의 주셨습니다.

지역이 강동구 5호선 천호역쪽이라고

급한거 아니니 택배로 보내겠다고 

하셨습니다.

천호가 8호선도 있어서 모란에서 

분당선으로 갈아타시면 

미금까지 편하게 오실 수 있긴합니다 

^^




택배로온 노트북입니다.

뽁뽁이가.. 너무 적어서

택배로 오다가 잘못 된게 아닌지

얼른 켜봤습니다.




다행히 잘나왔는데

액정은 깨져있네요..

액정이 깨지면 사진처럼

아에 화면이 보이지 않습니다.




문자로 문의 주셨을때

모델명도 보내주셨는데요

삼성 노트북 NT910S5K 입니다.

잘 모르시겠다면

사진으로 찍어서 보내주셔도 됩니다.





노트북이 분리된 모습입니다.

액정이 보이시죠~

이제 새거로 바꾸기만 하면 됩니다 !




깨진 액정 뒷모습입니다.

노트북이 얇아서 간단한 구조로 되어있습니다.

그만큼 깨지니 쉬우니 조심하셔야 합니다.



새액정으로 바꾼 모습이에요

보증기간 2년 스티커도 함께 붙였습니다.

소비자 과실 제외하고 

무상 A/S 2년 입니다,




조립전에 잘 나오는지 확인합니다.

ㅋㅋ 강제종료를 많이 하셨다면 부팅이

조금 느릴 수 있습니다.



노트북 액정 수리가 완료 된 모습이에요 ㅋㅋ

새거같네요 ㅋㅋ


다 완료된 노트북은 인증사진을 보낸후 결제해주시면

바로 택배 발송 됩니다. 보내는 택배비는 노트북스크린에서 부담해요~



문의 주실떄 노트북 뒷면에

모델명도 알려주시면

좀더 빠른안내 가능합니다.

문자 카톡등

편하신 방법으로 문의 주세요~


모바일전용 전화걸기 클릭







자가용 방문시 건물내에 1시간 무료 이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