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북/액정수리후기

잠실 몽촌토성역 HP노트북액정수리 방문수리후기

노트북액정수리 2016. 11. 29. 14:53


잠실에서 오셨습니다 ~

8호선 몽촌토성역에서  지하철 타고 모란에서

분당선타고 오셨습니다.


분당선은 처음 타보신다고 ㅋㅋ

하셨어요





전화로 문의 주셨을때 

화면이 아에 안켜진다고 하셨습니다.


커보니깐 화면이 어두웠고 

흐리게 바탕화면이 보이긴 보였습니다.

왜 그런지 잘 모르겠다고 갑자기 그랬고 오랫동안

방치하고 사용안했다고 하셨습니다 ㅠ,ㅜ





액정문제가 아닐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확실하게 액정만 분리해서 

테스트 해봤습니다~





깨진액정을 따로 보니깐

똑같이 화면이 안나왔습니다.


새 액정으로 바꾼 모습이에요






액정이 불량이였던것 같습니다.

조립을 완료 한 모습입니다.







화면은 흐리게 ㅋㅋ 했어요

새액정으로 바꾸니 아주 잘나오네요 ~

i7이라서 부팅속도가 너무 짱~ 빨랐습니다.

화면이 안나온다고 썩히기엔 아까우니

문의 주세요 ~

문의시 노트북 모델명을 알려주세요 ~

노트북 뒷면에 있습니다

잘모르시겠으면 사진으로 찍어서 

보내주시면 됩니다 ^^


모바일 전화걸기 클릭!




방문전 문의 한번 주세요 ~






자가용 이용시 건물내 주차 1시간 무료 이용이 가능합니다.

위에 지도를 참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