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삼성노트북액정교체 전문수리점 노트북스크린

노트북액정수리 2018. 8. 9. 10:36

삼성 노트북 액정 전문수리 노트북스크린

 

안녕하세요, 노트북스크린입니다.

삼성노트북을 사용중이신 분들 많이 계실텐데요

물론 as부분에서 센터도 많이 위치해서 더 선호하시는 분들도 있을거에요

그런데 보통 노트북을 산 후로 보증기간은 1년이죠..

보통 노트북을 한번사게되면 5년이상은 사용하는데 1년사이에 고장나는경우는 많이 없죠..

심지어 이렇게 노트북 액정이 깨진 경우에는 소비자과실이라고 해서

무상으료 교체가 불가능해요..

노트북액정이 깨졌을 때 센터에가서 먼저 견적을 보실텐데요

비용적인 면에서 부담이 많이 간다고 하시더라구요.

 

 

액정이 깨졌네요

액정이 깨지게되면 저렇게 잉크가번진것처럼 번져나가면서

가로세로줄이 생기곤 합니다.

 

 

노트북 액정이나 컴퓨터 액정, TV액정같은 디스플레이들은

깨지게되먼 저렇게 잉크가 번지는것같이 눈에 보이게 됩니다.

 

노트북액정을 교체받으신 후에 기존액정은 가져가셔야하는데요

전부 일반쓰레기이니 쓰레기통에 버려주시면 됩니다.

핸드폰액정과는 다른 개념입니다.

 

 

방문전에 문의를 주시고 오셔야하는데요

가끔 지나가다가 봤다면서 가끔 그냥오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그런테 터치가 붙어있는 모델이거나 강화유리가 액정에 붙어있는 노트북은

당장 수리가 힘들 수 도있어요. 재고가 없을 수 도있고요

꼭 문의를 주시고 오셔야하는 이유에요

 

 

문의를 주실 때 노트북 모델명을 알려주셔야하는데요

노트북 모델명은 노트북 뒷면 라벨에 붙어있거나

배터리를 분리했을 때 안쪽에 씌여있는경우도 있어요

 

 

저쪽 흰 라벨에

NT270E5J-KSAM 라고 쓰여있네요

호환되는 액정으로 교체작업을 시작하겠습니다.

 

 

깨진 기존액정을 분리후에 새액정으로 교환해줄겁니다.

 

 

무결점액정이네요

말그대로 결점이 없는 무결점입니다.

눈으로 다 테스트하는 액정이에요

 

 

와.. 화면 진짜 깔끔하게 잘나오지않나요?

전에 깨진거랑 비교해보세요

 

 

아~주 잘나오고있습니다.

 

 

이렇게 눈앞에서 문제가있는지 다 확인해드립니다.

 

 

새노트북이라고해도 밑겠네요

수리받으신 분도 새 노트북을 얻은 기분이라며

많이 좋아하셨어요

삼성 노트북 패널을 전문으로 수리하는 전문수리점

노트북스크린 연락많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