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삼성노트북 패널 전문수리

노트북액정수리 2018. 8. 2. 15:37

 

안녕하세요 노트북스크린입니다.

이름처럼 노트북스크린만 전문으로 수리하고있습니다.

저희가 작년부터 작성한 수리리뷰만 300가지가 넘습니다..

방문해서 관련글 몇개 읽어보시면 도움이 많이 될겁니다.

http://notebookas.net/

 

오늘은 삼성 노트북패널을 교체해보려고 합니다.

 

 

노트북 상단에 세로가로줄이 많이보이고 검게 보이죠

이런 화면이 나타나게되면 깨진거라고 판단하실 수 있으세요

노트북 액정 파손, 침수 등의 문제는 100% 소비자 과실입니다.

서비스센터에서 비싼 비용듣고 놀라신분들도 많을거에요.. 보증기간 믿고 갔는데,,

기존액정에 문제가있었던게 아니기때문에 보증기간이남으셨더라도 무상교체는 힘들죠,,

 

 

이 노트북 겉면에는 보호필름을 붙여두셨네요

많은분들이 액정기스,흠집, 먼지, 파손등이 걱정되셔서 모니터화면에 필름을 많이 붙여두시는데

 

효과없습니다...

 

잔기스정도는 막아주는듯하네요

 

 

노트북이 깨졌을때 패널 교체를위해 먼저 하실 사항은

문의입니다.

 

전화,카톡,문자문의 모두 상관없지만 전화가 가장 빠릅니다.

010.2772.0119

 

전화주실때 노트북모델명 확인후 알려주셔야해요..

호환가능한 노트북액정 재고가 있는지 확인해야하거든요...

모델명이 어디있는지모르신다구요?

 

 

이렇게 노트북 뒷면에보시면 나와있습니다.

NT730U3E-X58 보이시나요?

삼성노트북은 보통 NT로 시작하는 모델명이 대부분인데

빨리 확인하실 수 있으실거에요

 

 

제손이나왔네요...

액정 베젤이 엄청 얇습니다...

조심히 분해해야해요

액정도 엄청 얇습니다... 2mm정도..

 

 

기존액정 분리를한다음에

 

 

새액정을 달면됩니다.

 

 

결점액정이네요

많은분들이 직접 눈으로 확인하신 후 결점액정 선택하십니다.

방문하시는 80%로는 결점 선택하시는것 같네요

민감하신분들은 무결점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결점이 어디있는지 보이지도않네요

보통 먼지만한 작은도트가있어요

 

 

잘 조립이 되었네요

노트북스크린에서는 삼성노트북패널만 보유하고있는게아니라

전기종호환가능한 액정 90% 보유중입니다.

블로그 지나가다 그냥 문의주셔도 괜찮아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