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노트북액정교체 (고속터미널에서 퀵으로 보내오셨네요)

노트북액정수리 2018. 6. 11. 17:55

 

 

노트북액정교체 (고속터미널에서 지하철 퀵으로 보내오셨네요)

 

방문하실 시간이 없으신분들은 지하철 퀵이나 택배로 보내세요.

 

고속터미널에서 신분당선 지하철로 1시간정도 걸리니까 방문하셔도 되요.

 

 

 

 

 

간혹 출장수리를 문의하시는 분들도 있긴한데, 출장은 할수가 없어요.

 

시간이 안되거나 피치못할 사정 (관공서, 보안때문에 노트북 반출이 안되는경우)가

 

아니면 지하철 퀵이나 택배로 보내시는게 좋아요.

 

지하철퀵으로 왕복으로 보통 2~3만원정도면 되거든요.

 

기사가 방문하면 당연히 지하철 퀵보다 출장비가 훨씬 더 나가겠죠?

 

 

지하철 퀵으로 노트북을 보내오셨네요!

 

그런데 보통 택배로 많이 보내세요....싸니까요.

 

그리고 보통 직접 방문을 더 많이하세요. 빠르니까요.

 

보통 20분정도 기다리시면 수리완료됩니다.

 

 

 

 

일단 노트북 모델명을 확인합니다.

 

노트북액정교체를 위해서는 필수죠!!

 

왜냐면 노트북마다 액정이 다 다르니까요!!

 

 

 

 

NT370R5E-A35L 이네요.

 

 

 

 

방문하시면 바로 앞에서 바로 작업들어갑니다.

 

 

 

기존액정을 분리하고 새 액정을 연결합니다.

 

 

 

 

잘 나오네요.

 

택배로 보내드리기로 했어요.

 

5시가 더 되서 도착해서 지하철 퀵으로 보내드리면 퇴근이 늦어지신다고 택배로 보내달라시네요.

 

2중포장 안전하게...포장해서 보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