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상주에서 노트북액정수리를 위해 택배로 노트북을 보내오셨네요

노트북액정수리 2018. 5. 21. 16:01

상주에서 노트북액정수리를 위해 택배로 노트북을 보내오셨네요.

 

 

 

 

지방에서 노트북액정교체 의뢰가 많은데요.

오늘은 상주에서 노트북액정수리를 의뢰하셨네요.

 

액정이 깨져서 화면이 아예 보이지 않아요. 검은색 잉크번진것처럼 나오고요.

 

 

 

 

 

 

 

 

 

 

 

 

삼성노트북인데요.

 

 

 

 

 

 

모델명이 NT370R5E 이네요.

원래 저기 바코드 옆에 모델명이 있는데요. 그게 중요한데....지워졌네요.

 

 

 

어쨌든 재고는 있어요. 그래서 바로 수리가 가능하죠.

수리시간은 보통 20분~30분걸려요.

그래서 노트북스크린에서 노트북을 받는날 보내드리죠.

하지만 토요일날이나 택배 픽업을 하지 않는날 같은경우는 보내드릴수가 없겠쬬?

 

 

 

 

자 기존 액정을 제거합니다. 대만제 액정이네요...삼성노트북에도 삼성액정이외에 대만이나 중국산 액정이 들어가요.

 

 

 

 

새 액정을 끼웁니다. 삼성걸로 해드렸어요.

 

 

 

 

삼성 액정으로 연결하니까 잘나오네요.

 

 

 

 

 

베젤까지 단단하게 조립하고 택배포장을 합니다.

 

 

 

 

 

 

 

노트북스크린에서 발송할때는 2중포장 (박스를 작은거하고 큰거 써서) 안전하게 보내요.

 

 

 

 

 

노트북스크린은 분당 미금역1번출구에 위치해있습니다..^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