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삼성노트북화면수리

노트북액정수리 2018. 5. 17. 13:02

삼성노트북화면수리가 필요할 때 찾아주세요!!

 

 

 

삼성노트북화면이 깨진건데요. 오른쪽 가운데 부분에 충격을 먹은듯하네요.

아마도 볼펜이나 이어폰같은걸 올려놓고 닫은것같아요.

노트북 겉부분은 그래도 플라스틱으로 되어 있어서 충격을 받아도 화면이 쉽게 깨지지는 않는데요.

 

 

 

노트북 뒷면을 볼께요.

윈도우 8 스티커가 붙어있네요... 한 4~5년쯤 된듯하네요.

모델은 삼성 NT355V5C 이에요.

 

 

 

 

노트북스크린에 방문하시면 바로 작업해드립니다.

 

일단 화면을 감싸고 있는 플라스틱을 제거하고요.

 

기존 화면을 분리합니다.

 

 

 

조심스레 케이블을 분리합니다.

 

 

 

 

 

 

 

새 화면을 노트북에 장착하고 조립을 하게 됩니다.

 

 

 

 

삼성 노트북화면수리한 후에 화면이 잘 나오네요.  손님이 앞에 계시네요. 한 20분정도 잠시 기다리시는동안 노트북화면수리가 완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