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목포에서 보내온 삼성노트북액정수리

노트북액정수리 2018. 5. 14. 13:16

 

전라도 목포에서 삼성노트북액정수리를 위해 택배로 보내오셨습니다.

 

 

 

노트북스크린 홈페이지도 놀러오세요.

 

 

 

 

 

 

 

 

 

 

 

 

삼성 아트브북 4 이네요.

모델명은 NT450R5E-K1GR 이고요.

 

2013년도 제품이네요. 5년가까이 되었지만 아직도 쌩쌩하게 잘돌아가죠.

 

 

 

 

원래는 대만 액정이 장착되어있네요.

 

간혹 노트북액정이 삼성정품인지 물어보시는 분들이 있는데요.

 

저희가 이 삼성 노트북에 현재 사용하는 액정은 삼성제품입니다.

 

어떤 제조업체이든지 부품 구매를 할 때 1곳에서만 구매를 하는것이 아니라 2곳 이상에서 구매를 합니다.

 

왜냐면, 부품에 문제가 발생하였을 경우 또는 납기를 못맞출경우등 여러가지 이유로 1곳에서만 구매를 한다면 리스크가 크겠죠?

 

 

 

 

 

 

 

 

목포에서 택배로 보내온 삼성 노트북액정수리 완료하였습니다.

 

 

 

 

잘 포장해서 보내야겠네요.

 

노트북스크린에서 포장해서 보낼때는 2중포장을 합니다. 안전을 위하여 박스에 한번 담아서 또한번 박스에 담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