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분당노트북액정수리 (320 15IKB 노트북액정 업그레이드)

노트북액정수리 2018. 4. 12. 13:17

분당노트북액정수리 전문점 노트북스크린입니다.

 

 

 

 

오늘 포스팅할 노트북은 Lenovo 320 시리즈인데요.

 

 

 

잘나오네요.

근데 왜 노트북스크린에 방문하셨을까요??

 

노트북을 구매하신지 몇일 지나지 않으셨다네요.

 

그런데 화질이 맘에 안드신다고 새 액정으로 바꾸고 싶다시네요.

 

몇가지 약간씩 다른 액정을 보유하고 있어서 직접 보시고 결정하시면 되요.

 

테스터기가 있어서 노트북을 건들지 않고 화면을 보고 결정하시고 작업해드립니다.

 

 

 

 

 

 

이 레노버 320 노트북은 액정 교체가 다른것들에 비해 까다로워요.

 

 

 

 

 

 

 

 

 

 

액정을 교체하고 시원시원하게 화면이 나와서 좋다고 하시네요.

 

역시 LG IPS 광시야각은 TN 보다 좋네요.

 

원래 삼성 PLS도 있었는데 요즘은 삼성 디스플레이가 노트북액정을 안만들어요.

 

왜냐면, 돈이 안되기 때문이겠죠....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