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노트북패널교체 (HP 450 G1)

노트북액정수리 2018. 4. 4. 09:41

노트북패널교체 전문점 노트북스크린입니다.

 

 

 

HP노트북패널교체 전문점 노트북스크린입니다.

 

HP 노트북패널 뿐만 아니라 삼성 LG 한성 델 에이서 레노버 아수스 기가바이트 노트북패널수리등

전세계 제조 판매된 노트북패널 수리 가능합니다.

 

이미지 클릭하시면 홈페이지에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노트북스크린의 장점은

 

저렴한 수리비용!! (센터대비 50%~70% 가격)

 

빠른 수리시간!!  (20분내외)

 

긴 보증기간 2년 (센터:3개월~1년)

 

이정도면 노트북스크린에서 수리를 안할 이유가 없겠죠?

 

왜 이리 싸냐구요?

 

노트북스크린은  1만장이상 재고를 보유하고 있고 대량으로 LCD 제조사로부터 직접 구매합니다.

 

 

액정이 깨졌네요. 검은색 줄이 갔네요.

검은색 잉크처럼 나오는 이유는 액정이 깨져서 액정안에 있는 Liquid Crystal이 새어나와서

Liquid crystal 이 없는 부분은 빛이 통과를 못해서 검게 나와요.

 

 

 

 

앞에 손님이 계시네요.

 

 

 

 

 

 

잠깐 앉아 계신 사이에 노트북액정 수리가 완료됩니다.

 

노트북액정수리시 가장 중요한 것은 노트북 모델명 확인입니다.

 

이건 HP노트북이네요.

 

 

 

모델명이 배터리를 분리해야나오네요.

HP 450 G1이네요.

 

 

노트북 모델명 확인하셨으면 전화나 문자주세요.

핸드폰으로 보실때는 이미지 클릭하면 바로 전화연결됩니다.

 

 

 

 

 

 

 

 

 

 

 

 

 

고객님이 자리에 앉아 계시다가 잘 나오는거 확인하려고 오셔서 사진에서 사라지셨네요.

 

수리시간은 보통 20분정도 걸리고 난이도 높은건 좀더 걸릴수 있습니다.

 

 

 

 

 

 

 

 

노트북스크린은 분당 미금역 1번출구에 위치해 있어 경기도 광주 경안동, 쌀령동, 송정동, 회덕동, 탄벌동, 목현동, 삼동, 중대동, 직동, 태전동, 장지동, 역동, 목동, 오포읍, 초월읍, 곤지암읍, 도척면 퇴촌면, 남종면, 남한산성면, 광남동 등지에서 노트북패널수리 노트북액정수리 노트북화면수리를 위해 노트북스크린을 방문하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