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한성노트북액정수리

노트북액정수리 2018. 3. 16. 11:32

 

한성노트북액정수리전문점 노트북스크린입니다.

 

분당 미금역 1번출구와 동대문구 이문동에 위치해 있습니다.

 

 

 

 

전화문의후 방문해주시면 됩니다.

동대문 센터 방문시에는 동대문방문 미리 말씀해주세요.

영업시간이나 재고확인을 먼저해야되니까요!

 

 

 

한성 U54F 액정문제네요.

색깔이 이상하죠. 잔상도 생겨요.

 

 

일단 노트북액정수리를 위해 가장 중요한 것!

노트북 모델명 확인 입니다.

 

 

기기의 명칭(모델명) 이라고 적혀있네요

노트북컴퓨터(U54F)

 

 

손님이 기다리고 계시네요.

얼른 얼른 해드리냐고 수리 사진을 찍지 못했네요.

 

 

 

 

어쨌든 화면이 빤질빤질 잘나오네요.

 

24시간 문의는 가능해요!

단, 6시 이후에는 확인되는대로 답장해드려요.

밤에는 무음으로 해놓기 때문에 부담없이 문의하셔도 되요.

 

 

 

 

 

 

노트북스크린은 분당 미금역과 동대문구 외대 후문에 위치해 있습니다.

외대 후문 위치는 홈페이지 방문해보시면 나와있습니다.

 

 

동대문구 성북 중랑구, 노원구 도봉구 강북구 광진구 성동구 구리시 의정부시 남양주시 등지에서 동대문센터를 노트북 액정수리를 위해 많이 방문해주십니다.

 

 

 

 

한성노트북액정수리뿐만 아니라

LG노트북액정수리
삼성 노트북액정수리
레노버노트북액정수리
HP노트북액정수리
델노트북액정수리
MSI노트북액정수리
소니노트북액정수리
도시바노트북액정수리
아수스노트북액정수리
에이서노트북액정수리

 

전세계에서 제조 판매된 노트북 액정수리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