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노트북액정수리가격이 궁금하신가요?

노트북액정수리 2017. 11. 30. 15:38

 

 

노트북액정수리가격이 궁금하신가요?

 

국내 삼성, LG, 한성 노트북액정수리 뿐만 아니라 HP, 레노버, 델, 에이서, 아수스, MSI 도시바 소니등 전세계에서 제조 판매된 거의 모든 노트북액정수리가 가능합니다.

 

 

 

 

 

노트북액정불량 증상이 여러가지죠. 

화면이 안나오거나 이상하게 나온다고 노트북액정불량이 아니고 메인보드나 케이블 불량일 경우도 많아요.

노트북패널이 깨진경우가 아니라면 문자 사진 보내주시는게 조금 더 정확히 진단해드릴수있습니다.

 

 

 

 

왼쪽 밑부분에 충격을 먹어서 깨진듯하네요

이런 경우는 액정만 교체하면 깔끔하게 해결됩니다.

중요한건 보증기간 이내일 경우 소비자 과실여부인데요.

왼쪽 밑에 보면 검은색잉크 모양이 있네요. 깨졌네요.

깨진건 무조건 100% 소비자 과실입니다.

많은 분들이 책상위에 하루 이틀 놓고 건들지 않았는데 깨져있다고들 하십니다.

 

 

 

 

 

유리제품이라 아무도 안건드리고 충격도 안줬는데 깨질 수도 있잖아죠....

 

집에서도 종종 거울이 깨지잖아요. 그런 경험 몇 번씩은 다 있으시잖아요.......ㅎㅎ

 

농담이고요... 유리로 만들어서 외부 충격을 주지 않는한 깨지지 않아요. 그래서, 깨지면 무조건 소비자 과실이고요.

 

 

 

TV나 모니터의 경우는 액정이 깨졌을 때 부품구하기가 용이하지 않은 이유는 보통 이동을 별로 안하는 제품이라 파손이 극히 드물어요. 

 

노트북의 경우는 들고 다니고 가방에 넣고 다니고, 안쓸때는 접어서 보관하고 하다보니 본의아니게 깨트리는 경우가 TV 나 모니터에 비해 상대적으로 많답니다.

 

 

자!! 노트북액정수리를 시작합니다.

일단 제일 중요한 것은 모델명 확인입니다.

 

 

 

삼성노트북 NT530U4E 모델이네요.

 

 

 

노트북화면에 깨져서 액정(Crystal Liquid)가 새어 나온게 보이네요.

 

 

 

깨진액정이네요. 깨진액정을 노트북에서 분리합니다.

손님이 기다리고 계시니 얼른해드려야지요..ㅋㅋ

 

 

 

 

새액정으로 갈아끼웠습니다.

 

 

 

 

노트북스크린은 고객님이 수리과정을 보실 수 있습니다.

 

20분정도만 기다리시면 화면이 잘나오는 노트북을 받아가실 수 있습니다.

 

 

 

 

 

 

자..이제 노트북수리를 완료하였습니다.

 

 

 

 

노트북스크린은 분당 미금역 1번 출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강남, 서초, 양재, 분당, 판교, 야탑역, 이매역, 모란역, 태평동, 광주 오포읍, 동백, 동탄, 심지어 평택에서도 노트북액정수리를 위해 방문해주십니다.

 

노트북액정수리가격 노트북액정수리비용 노트북액정수리비 가 궁금하시면 전화주세요.

삼성, LG, 한성 노트북 뿐만 아니라 HP, Dell, 아수스, 에이서, 델, 도시바, 소니등 전세계 제조 판매된 거의 모든 노트북 액정수리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