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북/액정수리후기

판교 운중동 노트북액정수리 아수스 x553s

노트북액정수리 2016. 11. 15. 14:50

노트북액정수리




노트북 화면이 깨지셨다면 

유리가 깨진거라서 

복구는 불가능합니다.

서비스센터에 가셔도 소비자 과실이라서

유상수리 받으시게 됩니다



이런경우 

액정만 교체해주면 됩니다 !

ㅋㅋ 

노트북스크린에서 저렴하게

액정교체 서비스 받아보세요~



아수스 노트북 입니다. 

가운데 윗부분이 깨져서 점점 커졌습니다.

위쪽에 볼펜을 놓고 닫았다고 하셨습니다

ㅠㅡㅜ





노트북 액정 수리 문의 주실때

노트북 뒷면에 모델명을 알려주세요

잘모르시겠다면

사진으로 찍어서 문자로 문의 주셔도 됩니다.


문의 주시고 판교 에서 직접 방문해 주셨습니다.






아수스 노트북 15.6인치

 X553S  입니다.

정확한 모델명은 밑에 또 따로 있네요

X553SA-XX019 







노트북을 분해한 모습입니다.

액정이 훤하게 들어났네요 ^^




깨진액정을

새 액정으로 바꾼후에 

보증기간2년!

인증 스티커를 붙인 모습니다.







액정을 교체하고 확인작업하는 모습입니다.

ㅋㅋ 나머지 조립을 하기위해서

아수스 노트북이 좀 까다롭게 때문에 

완전히 분해를 해야했습니다.




노트북 

키보드를 분리한 모습이입니다.

뭔가 복잡한게 잔뜩 있네요 ^^







완전히 조립이 완료된 모습입니다.

조립과정이 복잡해서 30분이상 걸린것 같네요

깨끗하게 잘나와서 다행입니다 ^^








노트북뒷면에 모델명으로 문의 주세요~

방문 또는 택배 수리 가능합니다 ~

카톡 문의 24시간 확인하는데로 답해드립니다 ^^





자가용방문시 주차장 1시간 무료 이용이 가능합니다

위에 지도를 참고해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