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삼성노트북액정수리 (NT550P7C 17.3인치 화면이상)

노트북액정수리 2021. 1. 25. 16:07

안녕하세요. 노트북스크린입니다.

삼성노트북액정수리 NT550P7C 화면이상으로 입고된 노트북이에요.

 

 

 

화면의 일부가 나오지 않네요.

부팅중이라 검은색화면이 나오고 나머지는 하얀색이에요.

화면의 일부만 나오지 않고 나머지 부분이 정상으로 나오면 액정불량이에요.

그렇지만 전체적으로 화면이 안나오면 액정불량이 아닐수도 있어요.

혹여나 모르니 기존액정을 분리해서 테스터기에 연결해서 확인을 해봐야겠죠...

 

 

액정이 깨진것이 아니라면 문의주셔야되요.

왜냐면 액정불량이 아닐수도 있으니까요.

 

 

삼성 NT550P7C 노트북이네요. 요건 단종되어서 저희도 몇개 안남았네요..문의전화주시고 오시면 됩니다.

 

기존액정을 분리해서 테스터기로 한번 더 확인해 보니 액정불량이 맞네요...

삼성노트북액정수리 시간은 보통 20분정도 걸려요.

 

 

 

 

 

앗!! 리커버리가 걸려버리네요.

요런 경우가 간혹있어요. 일단 기다려야되요... 그래도 바탕화면까지 나오는거는 보고 가셔야겠죠..

안보여서 껐다 켰다를 반복했거나 떨어뜨려서 액정이 깨진경우 간혹 이런경우가 있어요

 

 

삼성노트북액정수리는 노트북액정수리 전문점에서 하시는게 좋을듯하죠!!

직접 수리를 하실수있으면 액정을 구매해서 직접하셔도 되요. 요 밑에 사이트주소 첨부합니다.

 

http://www.notebookscre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