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삼성노트북액정수리 저렴한 비용에 하기

노트북액정수리 2017. 10. 27. 11:32

안녕하세요

 

분당 미금역 1번 출구에 위치한 노트북스크린입니다.

삼성노트북액정수리 저렴한 가격에 가능합니다.

 

 

평택에서 삼성노트북액정수리를 위해 택배로 보내주셨네요.

진짜 노트북을 튼튼한 박스에 포장하셨네요.

되도록이면 혹시모를 충격에 대비해 노트북을 튼튼한 박스에 포장해주시면 안심하고 보내실수있습니다.

우체국 박스 정도면 적당할것같네요.

물론 노트북스크린에서는 수리 완료 한 후에 아주 안전을 기하기 위해 2중 포장을 해서 발송합니다.

 

 

 

박스안에서 노트북이 흔들리면 택배 배송 과정에서 이리저리 충격이 가해지기 때문에 신문지나 뽁뽁이로 흔들리지 않게 포장 해주시면 됩니다. 

지금까지 많은 택배를 받아봤지만 이렇게 튼튼하고 안전하게 포장되어 온적은 없어서 삼성노트북액정수리 포스팅해봅니다.

 

 

일단 노트북을 점검해봅니다.

뭐 지금 단계에서는 점검이라는것이 부팅시켜보는거죠. 노트북액정이 깨졌네요.  

오른쪽밑부분에 충격을 먹어서 깨졌네요. 화면이 나오지 않는다고 다 액정 불량은 아닙니다. 간혹

 

유리가 깨진것이기 때문에 삼성노트북액정수리의 방법은 단 하나! 삼성노트북액정을 교체하는것밖에 답이 없습니다.

 

 

 

일단 삼성노트북액정수리를 위해 가장 어렵고도 힘든 노트북액정을 감싸고 있는 베젤을 분리한 모습입니다.

 

 

 

일단 혹시 모를 착오를 방지하기 위해 노트북 액정 모델명을 확인하고요.

 

 

 

삼성노트북액정수리를 위해 기존 노트북 액정을 제거합니다.

 

 

삼성 노트북액정수리의 거의 마지막 부분에 와있네요. 새로운 액정을 연결해서 테스트해봅니다. 잘되죠..

 

 

 

 

이제 노트북 액정을 감싸고 있는 베젤을 다시 연결합니다.

자 이제 삼성노트북 액정수리를 마쳤습니다.

보통 20분정도면 수리완료합니다.

실제 삼성노트북액정수리의 작업시간은 10분내외지만 혹시 모를 경우를 대비해 정상작동하는지 여부를 테스트합니다.

 

 

 

노트북스크린은 거의 대부분의 액정을 보유하고 있어 20분 내외 수리가 가능하지만 간혹 단종, 재고 일시 부족등의 이유로 재고가 없는 모델이 있을수 있으니 꼭 재고 및 가격 확인 후 방문 또는 택배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