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평택 노트북 수리 320-15IKB 레노버 액정파손

노트북액정수리 2020. 3. 17. 16:14

안녕하세요~ 노트북 스크린입니다

날씨가 꿀꿀하고 싸늘하네요

이런 날일수록 옷 더 여미구 건강 유의하셔야해요!

 

오늘은 평택에서 택배로 보내주신

노트북 수리 후기를 가져왔습니당

 

택배 송장~

 

흰색 레노버 노트북이에요

 

언제나 그렇듯

뒤집어서 모델명 확인~

 

320-15IKB 모델이네요

레노버 제품들 가성비 좋기로 유명하잖아요

자주 보이는 노트북 중 하나에요 ㅎㅎ


액정 수리를 본격적으로 시작해볼까요~

 

왼쪽 화면이 아예 안나오네요

아래부분을 보시면 깨진 흔적이 보여요

신호를 전달해주는 부위가 고장난거에요

 

심지어 TN 패널!

시야각에 따라 보이는 색감이 완전히 다르죠

 

액정 교체를 위해 하판을 열었어요

 

가끔 자가수리를 해보시겠다며 수리 난이도를 문의하시는 분들도 계시는데

베젤만 분리해도 되는 노트북이 있고 이렇게 하판을 열어야 하는 것도 있고

전면의 유리만 교체하는 것도 있어 확실히 말씀드리기 어려워요

 

어쨌든 기존 액정은 분리해주시고~

 

새 액정!

보증기간 2년에 결점액정으로 하셨어요

 

결점액정은 불량화소 몇개가 있지만 출고기준을 통과한 정상액정입니다

신경쓰이지 않으시는 분들, 가볍게 사용할 목적으로 노트북을 구입하신 분들이 선호하세요

하지만 디자인, 코딩처럼 화면에 신경 많이 쓰이는 작업을 하시는 분들께는

무결점 액정을 추천드려요

 

참, 그리고 지금 노트북 스크린에서 이벤트를 하고 있다는거, 알고계셨나요?

이벤트 기간동안 수리받으신 손님들은

1년 이내에 소비자과실로 인한 고장도 수리비용을 무려

50% 할인받으실 수 있답니다!

 

'에이 설마 1년만에 또 파손되겠어?' 하실 수 있는데

2월 27일에 수리받으셨던 분이 오늘 문의 주셨어요

또 깨졌다구...

하지만 이벤트 적용 대상이시기 때문에 반값에 수리받으실 수 있어요 ㅎㅎ

 

이렇게 좋은 기회 흔치않으니

서두르세요! 기간이 얼마 남지 않았다구요

 


 

짠!

수리 완료된 모습!

 

Before & After

말끔하게 수리되었죠?

그리고 기존 패널보다 색감, 선명도, 밝기 모두 더 좋아졌어요

센터보다 저렴한 가격에

업그레이드 됐다고 만족하고 돌아가셨답니다 ㅎㅎ

 

노트북 스크린은 교통이 편리한 미금역 1번출구에 위치하고 있어요

부담없이 문의주시고 편하게 방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