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수원 노트북 액정수리 HP 450 G1 택배수리

노트북액정수리 2020. 3. 12. 15:23

 

 

안녕하세요~ 노트북 스크린입니다!

티스토리에 글을 오랜만에 올리는것같네요..ㅎㅎ

앞으로는 자주 출석해보겠습니다!

 

요즘 코로나 때문에 난리죠..ㅜㅜ

집 밖에 나가기도 무섭구

하지만 노트북 액정수리는 해야하잖아요?

그럼 어떻게 해야하느냐

 

택배로 수리를 맡기면 되죠~!

 

노트북 스크린은 택배로 수리문의도 받는답니다

 

이번에 가져온 수리 후기는

무려 제주도에서 보내오신 택배에요..!

 

택배 송장이에요

 

저희를 믿고 전국 각지에서 맡겨주시니 그저 감사..

확실히 수리해서 보내드려야겠죠!

 

HP 노트북입니다

뒤집어서 모델명을 확인!,, 해야하는데..?

라벨이 안보이네요

 

배터리 장착부위에 숨어있어요 ㅎㅎ

HP 450 G1 모델이에요

 

이렇게 모델명이 숨어있는 경우도 있답니다..

 

출시된 지는 좀 됐지만 당시에는 휴대성이 좋다고 홍보했던 제품이에요

 

상태를 확인해볼까요?

화면이 깨졌다고 문의를 주셨는데..

 

오마나..

화려하게 깨졌네요

무언가 화면에 떨어졌거나 화면을 친 것 같네요

맴찢이었겠어요ㅜㅜ

 

얼른 액정을 교체해서 해결봅시다

 

기존 액정 분리~

 

액정을 분리하는 방법은

전원을 끄고/배터리를 분리하고 - 베젤을 분리하고 - 액정을 분리하면 됩니다

복잡한 과정은 아니지만 그래도 간혹가다 더 고장을 내시는 분들 도 있어서요

자신이 없으시다면 전문가에게 맡기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ㅎㅎ

 

새 액정!

 

무결점에 보증기간 2년 하셨어요

 

결점/무결점, 보증기간 3개월/2년 선택하실 수 있는데요

 

결점액정은 좁쌀보다도 작은 불량화소가 몇 개 보이는 액정인데

출고기준을 통과한 정상액정이에요

하지만 민감하신 분들은 계속 신경쓰이실 수 있으니 신중히 선택해주세요!

 

보증기간 내에는 소비자 과실로 인한 고장을 제외한

액정불량은 수리비용이 발생하지 않아요

하지만 파손, 침수와 같이 소비자과실로 인한 고장은 수리비용이 발생한답니다

 

그런데 사람 일이란게 꼭 노트북 액정을 고장내려고 한게 아니어도

고장이 날 수 있잖아요.. 그럼 억울하잖아요..

 

그래서 노트북 스크린에서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2020년 1월~3월 기간동안 노트북 스크린에서 수리받으신 손님들은

1년 이내 소비자과실로 인한 고장이어도

수리비용을 50% 할인해드린답니다!

 

이런 기회 흔치 않으니 놓치지마세요!ㅎㅎ

 

그럼 이제 수리가 완료된 모습을 보실까요

 

 

바탕화면도 무결점이네요

짠~ 말끔히 수리가 완료되었어요

무결점 미모는 무결점 액정으로 봐야한다는 것이 학계의 정설..

 

before & after

택배로 들어온 수리는

매장에 택배가 도착하는 당일 수리완료해서

바로 당일 저녁 택배로 보내드려요

배송기간은 택배사 사정에 따라 다릅니다

 

 

노트북 스크린은 교통이 편리한 미금역에 위치하고 있어요

분당선, 신분당선, 버스는 물론 주차도 가능하니

부담없이 문의주시고 편하게 방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