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노트북액정수리 - 화성향남에서 택배로 보내온 노트북수리

노트북액정수리 2020. 1. 28. 16:10

 

 

 

화성 향남에서 택배로 보내온 노트북액정수리 후기입니다.

삼성노트북인데요

 

 

 

 

삼성노트북인데요 화면이 완전히 박살이 났네요.아마도 깔고 앉은듯하네요...

요게 조금 깨지든 많이 깨지든 상관없어요.

어짜피 새걸로 교체를 해야되거든요.

 

삼성 SENS RV520 인데요.

 

2011년 10월 생산제품이네요. 이제 10살

하지만 아직도 현역에서 사용할만한 노트북이죠. 인터넷이나 문서작업이나 예전이나 별반 차이가 없으니까요.

다만, 고사양의 게임은 안되요.

저도 집에서는 컴퓨터를 거의 사용하지 않거든요. 그래서 저희집에 있는컴퓨터도 거의 7년정도 되었어요.

뭐 어쨌든 수리시간은 20분정도 걸린다고 보시면 됩니다. 새 부품으로 교체하는거죠.

 

새액정을 연결한 사진이고요.

 

잘 나오네요.

 

삼성 NT-RV520 노트북액정수리 후기였습니다.

액정을 구매해서 직접 수리를 하셔도 됩니다.

http://www.notebooksre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