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노트북액정수리 (의정부에서 택배로 보내온 LG 노트북)

노트북액정수리 2019. 12. 13. 17:00

노트북액정수리를 택배로 요청하셨는데요.

요즘 택배로 수리요청하시는게 많네요...

 

 

LG 건데요 14Z950 이네요.

이 노트북에 사용되는 액정은 2016년도에 단종되었어요. 단종된지 3년째이네요.

노트북스크린도 이제 요노트북에 사용되는 액정이 흠...한 50개밖에 남지 않았네요..

 

 

 

 

 

노트북 모델명을 확인하고 전화나 문자 문의주시면 됩니다.

노트북액정수리시간은 보통 15분~20분정도 걸립니다.

 

 

깔끔하게 잘나오네요...

전 이렇게 파란 하늘이 좋아요.....멋진 풍경이네요...

 

 

노트북액정이 깨져서 의정부에서 택배로 보내온 거 수리한건데요.

노트북액정교체를 하실 수 있으시면 요 밑에 노트북스크린 홈페이지들어가서 맞는 액정 검색해서 직접 구매를 해서 장착하셔도 되요.. 단, 잘못하면 메인보드 태워먹을수있으니 조심조심 하셔야되고요..

 

http://www.notebookscreen.co.kr

 

노트북액정수리비용 교체 액정판매 가격

노트북액정수리 교체 교환 비용 가격 삼성 LG 한성 HP 레노버 MSI 아수스 에이서 델 소니

www.notebookscreen.co.kr

자신 없으시면 수리요청하시면 됩니다.공임비 추가됩니다.

 

의정부뿐만아니라 울산에서도 노트북액정수리 택배로 많이 보내오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