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노트북액정수리

노트북액정수리 2019. 5. 10. 10:47

노트북액정수리

 

노트북액정수리는 아주 간단하죠.

 

노트북액정이 깨져서 문의도 하지 않으시고 방문하셨어요.

 

문의 후 방문하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일단 노트북액정수리를 위해서 기본사항

 

이 노트북이 무엇인지를 알아야겠죠.

 

모델명 확인

NT570Z5E-S58M

오랜만에 보는 노트북이네요..

그래서 안에 어떤 노트북액정이 들어가는지 기억이 안나요..

일단 어떤 노트북액정이 들어가는지 확인 후 작업을 해야겠죠.

왜냐면 액정을 뜯어서 확인했는데, 재고가 없다...??

 그런 어처구니 없는 일을 하면 안되잖아요.

 

 

http://www.notebookscreen.co.kr

 

일단 노트북스크린 쇼핑몰에 들어가서 확인!!

 

검색란에 노트북 모델명입력

 

다행히도 노트북액정 재고가 있는 노트북이네요

자 그럼 노트북액정을 분해합니다.

아 그런데 요기가 좀 벌어졌네요.

문제가 있을 수 있으니 설명해드리고 작업을 진행합니다.

 

 

천천히 분해합니다.

 

 

일단 액정 분해성공!!

새 액정을 연결합니다.

문제없이 조립까지 되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