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레노버노트북액정수리가격 저렴하게 (보증기간 2년,소비자과실제외)

노트북액정수리 2019. 3. 8. 14:22

 

 

 

레노버노트북 14인치인데요..

 모델명은 100S-14IBR이에요.

 

 

 

 

 

 

 

레노버노트북액정수리가격 저렴하게 (보증기간 2년,소비자과실제외) 할수 있어요.

 

이노트북은 왼쪽 밑부분에 충격을 받아서 깨졌네요.

 

 

 

 

이럴경우는

 

노트북액정을 통째로 교체해야되요

 

앗! 그럼 엄청 비씨자않나요???

 

보통 노트북스크린에서 수리를 했을 경우 노트북액정수리가격은 10만원 내외입니다.

 

모델이 엄청 많기 때문에 모델마다 가격은 다르지만 거의 대부분은 8~13만원 사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가격 편차가 크다고요?

 

네...그러네요...

 

정확한 가격문의는 전화나 문자로 주셔야되요..

 

 

 

 

 

겉은 빨간색이네요..

 

여대생이 가지고 다니기 좋은 노트북이죠..

14인치라 작고 그래도 가벼운 편이죠..

 

 

100S-14IBR

 

 

 

 

노트북스크린에 방문하시면 뚝딱 바로 수리가 가능합니다.

 

보통 수리시간은 20분내외면 됩니다.

 

잠깐 앉아계셨다가 바로 수리완료된 노트북을 들고 가실수있어요.

 

 

 

액정을 분리하는 작업을 합니다..

 

 

 

 

새액정을 연결합니다

 

이러면 반쯤은 끝났다보면 되요..

 

 

 

사탕이 맛있게 생겼네요..

 

저거 사탕맞죠??ㅋㅋ

 

 

 

 

 

 

 

레노버노트북액정수리 가격 저렴하게 할수있어요.

전화나 문자 문의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