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삼성노트북액정수리 (NT300E5C 화면깨짐)

노트북액정수리 2019. 2. 25. 17:49

삼성노트북액정수리를 해볼건데요.

 

가운데 줄이 생겼네요..

 

이건 액정이 깨져서 생긴 줄이에요..

 

아마 저라인이 키보드 라인이랑 겹치는것같아요..

밑에도 깨진자국이있긴하네요.

 

 

 

이런식으로 깨지면 아마도 왜 깨졌는지를 모를거에요..왜냐면 가장자리부분이 살짝 깨졌을거에요.

그래서 그 틈으로 액정(Liquid Crystal)이 새어나오는데 키보드라인에 눌려서 그부분에 액정이(Liquid Crystal)이 없어서 검게 보일거에요. 우리가 치약을 가운데서 짜면 가운데가 들어가잖아요. 아마도 키보드라인에 지속적으로 눌리니까 길다란 선으로 되어있는걸것같아요.

뭐 어쨌든....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선이 두꺼워지고 길어지겠죠...그리고 다른부분도 검은색으로 될거에요.

 

이럴경우는 노트북을 버릴게 아니라면 액정을 교체해야겠죠...

 

일단 노트북 모델명을 확인합니다.

 

 

자 노트북 밑바닥에 보면 모델명이 있어요.

 

 

요기에 보면 모델 코드라고 적혀져있네요.

NT301E5C-T03/R

 

 

 

모델명 확인하시고 노트북스크린에 방문하시면 바로 수리가 가능합니다.

전화문의 먼저주세요.

 

 

 

 

일단 액정을 분리합니다.

 

 

 

 

 

잘나오네요!!

 

 

 

 

 

요렇게 잘나오면 된거죠!!

그리고 노트북스크린은 보증기간이 길어요...2년이에요..

삼성노트북액정수리는 노트북스크린에서....ㅋㅋ